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이슈

한국을 싫어하던 일본인의 20년 후 근황

by PickUp 2021. 7. 20.
728x90
728x170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한국을 싫어하던 일본인의 20년 후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본인 대학생 A씨. 일본 극우 논리를 그대로 방송에 나와 설명

 

그랬던 그가..

15년간 우익 활동을 하면서 한국을 까려고 근대 역사를 공부하다가 진실을 깨닫고

 

역사 그대로를 가지고 우익과 설전하는 사람이 됨

 

 

+ "한국인 너네 나라로 돌아가"..혐한 시위하던 일본 여고생 근황..ㅋㅋㅋ

 

 

 

 

카츠라다 미야비라는 사람인데, 아빠부터가 유명한 극우인사. 

아빠의 영향을 받아 극우성향에 역시 한국도 싫어했고, 극우계열은 "한류에 빠진 일본 학생들과는 달리 현실을 알고 대단한 일을 하고 있다!!"고 칭찬했는데

 

그녀의 근황..

K팝에 빠지더니 초반엔 "한국 전부가 싫은 게 아니다"라고 트윗을 올림.

 

2019년엔 "한국을 가보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고, 2020년엔 한국어로 쓴 트윗을 올리며 "한국을 사랑하고 한국에서 살고 싶다"고 트윗올림 ㅋㅋㅋㅋㅋㅋ

728x90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