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이슈

허경영이 산다는 '하늘궁' 실제 내부 모습

by PickUp 2021. 8. 23.
728x90
728x170

경기도 양주시에 있다는 허경의 하늘궁

실제 허경영은 하늘궁에서 “다른 어떤 종교하고 나는 다릅니다. 나는 하늘에서 직접 온 사람이야 직영점이야. 직접 하늘에 내려온 직영점이 한반도에 처음 생긴 거야”라고 말하며 교주 역할을 하기도 한다.

 

이와 관련해 여행유튜버로 유명한 빠니보틀이 직접 하늘궁을 찾아가봤다.

빠니보틀은 영상에 앞서 “비판이나 홍보 목적으로 가는게 아니라 순수하게 여행하는 목적으로 가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안에선 허경영과 관련된 다양한 굿즈가 있었고 허경영의 유명한 대사인 “국가에 돈이 없는 것이 아니라 도둑놈들이 많아서 국민들이 허덕이고 있는 것입니다”라는 문구도 적혀있었다.

 

빠니보틀은 하늘궁에 있던 한 지지자를 인터뷰했다. 그는 “언론에서는 굉장히 총재님을 희화화해서 표현을 하세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현대화된 사회에 뭔 소린가 하겠지만 이게 실제 존재하는 일이라는 거. 몸이 아프신 분들은 에너지 때문에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설명했다.

지지자들은 밥 맛이 더 좋아진다는 이유로 밥을 먹기 전 "허경영"을 3번 외치기도 했다.

그리고 실제로 만난 허경영

그러나 유튜버는 “아뇨 지금 여자친구도 없고 사실 그것도 여쭤보려고 했는데 제가 여자친구가 평생 없었거든요”라고 전했다.

 

그러자 허경영은 “자 고쳐져라”라는 말을 했다.

마지막으로 빠니보틀은 영상 댓글에 “뒷광고 아니고 홍보도 아니고 헤이터도 아닙니다. 마지막에 고기정도는 얻어먹긴 했습니다”라고 남겼다.

728x90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