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피자가 너무 늦게와서 나가보니 알바생이 엘리베이터에 끼어있었어요

by PickUp 2020. 6. 15.
728x90
728x170

싱가포르에 사는 A씨는 피자를 주문함.

 

예상 도착시간이 한참 지나 배달 완료 알림까지 왔는데 피자가 오지 않자 밖으로 나가봄.

 

그래서 도대체 무슨 일이 생긴 건지 궁금해져 집 밖을 나가봤는데, 놀라운 장면을 목격함.

 

라이더가 좁은 엘리베이터 틈 사이에 끼여 엉거주춤한 자세로 오도 가도 못하고 있었음

 

라이더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겨우 빠져나왔으나 영상이 트위터에 공개되자마자 엄청난 인기스타가 됨ㅋㅋ

 

 

 

라이더는 자신의 계정을 통해 "당시 그 아파트의 엘리베이터는 무척이나 좁았고 내가 메고 있던 배달 가방이 엘리베이터 센서를 막고 있어 문이 닫히지 않았다. 그래서 살짝 구부려 몸을 튼 순간 자전거와 함께 몸이 엘리베이터 벽틈에 끼여버리고 말았다"라고 말함.

 

 

728x90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