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영화·TV

다이어트 상징이 된, 고경표의 다이어트 비법

by PickUp 2020. 8. 7.
728x90
728x170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연예인들의 '입금 전, 입금 후'모습이 화제가 됐는데, 그 중에서도 시그니쳐가 되어버린 고경표

고경표는 이렇게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체중 감량 비결'에 대해 직접 말문을 열었다.


고경표는 "모든 분들이 아는 방법을 실행했을 뿐이다.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았다. 꼼수를 부렸다"고 밝히며 "하루에 3,4km를 세게 뛰다가 걷고 다시 세게 뛰다가 걸었다. 심박수를 올리려고 뛰었기 때문에 멈추지 않고 전력질주와 걷기를 반복했다"고 비결을 공개했다.

 


식이요법에 대해서는 "굳이 탄수화물을 끊지 않아도 된다. 탄수화물을 끊으면 요요가 오고 유해한 대체 호르몬이 나온다. 그래서 식이요법을 하지 않았다. 그래서 인지 요요도 않았다"고 설명했다.

고경표에 따르면 가장 많이 쪘을 때와 가장 많이 빠졌을 때를 비교하면 15kg정도 차이가 난다고 한다.

728x90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