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눈동자로 알아볼 수 있는 나의 ‘건강’ 상태

by PickUp 2021. 7. 12.
728x90
728x170

 

홍채를 시계모양으로 생각해봤을 때, 12시 방향 부분은 머리와 뇌, 5~6시는 신장을 뜻한다. 또한, 6~7시는 췌장, 7~8시는 간, 9~10시는 폐 부위 건강을 알려준다.

홍채를 통해 우리는 6가지 증상을 확인해볼 수 있다.

 

 

 

열공 – 홍채가 깊이 파여 있는 형태. 선천적인 건강 허약 의미

색소 반점 – 홍채에 나타나는 짙은 색 반점. 체내 독성이 쌓인 상태

통증 울혈선 – 깊고 길게 파여 있는 선 형태. 디스크 등 통증이 있는 상태

홍채 치밀도 – 그물,빗살무늬 구멍이 있는 형태. 몸이 연약한 상태

신경링 – 하얀색의 링 형태. 스트레스가 과도한 상태

변색 – 주변과 다른 색을 가진 형태. 체내 독성이 쌓인 상태

 

이러한 증상을 홍채 시계로 빗대어봐야 확실한 건강상태를 알 수 있다.

색소반점이 12시 방향에 나타난다면 이는 뇌 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또한, 8시 방향에 신경링이 보인다면 이는 스트레스로 인한 간 손상을 의미한다는 것.

핸드폰 플래시나 햇빛이 밝은 곳에서 눈동자를 찍은 후, 6가지 증상 중 나타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해보고 홍채 시계를 보며 어떤 부위에 어떠한 문제가 생겼는지 파악하면 된다.

 

 

728x90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