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썰

K-식당 기본 안주 때문에 당황한 외국인들ㅋㅋㅋ

by PickUp 2021. 7. 19.
728x90
728x170

최근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K-식당 기본 안주 때문에 당황한 외국인들'이라는 제목의 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글 내용엔 mbc 에브리원에서 방영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방송 내용이 담겼는데요.

 

한국을 처음 방문한 외국인 친구들이 한국 식당을 찾았다가 기본 안주보고 당황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번역기를 써가며 간신히 맥주 4잔을 시킴

기본 반찬보고 놀라는 중.

 

우린 맥주만 시켰는데..?

번역기를 잘못 썼나 당황당황당황

기본반찬으로 또 어묵탕이 등장 ㅋㅋㅋㅋ

또 당황한 친구들ㅋㅋㅋㅋ

기본 반찬이라는 개념이 없기에 주문 잘못들어갔다고 확신하는 중

번역기 재확인 중ㅋㅋㅋㅋ

번역하니까 Beer-맥주 맞는데??

 

발음이 잘못됐다..

 

이것들은 막주이고 우린 맥주를 막주로 발음했나봐 ㅋㅋㅋㅋ 라고 분석 중

728x90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