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클릭 한 번으로 내가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 알아보는 방법! (보조금24)

by PickUp 2021. 7. 21.
728x90
728x170

중앙정부가 제공하는 다양한 보조금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에서 '정부24'를 검색해주세요.

앱이 설치되면 처음 화면에서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내게 맞는 정부혜택은 보조금24에서 쉽고 편리하게'라는 텍스트가 보이실겁니다.

자세히 보기 클릭!

보조금24는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혜택을 쉽게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나의 혜택 바로가기'클릭!

조회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고, 내가받을 수 있는 혜택이 나오는데요.

저는 신청할 수 있는 보조금은 없네요...

하지만 '확인해보세요'를 통해 접수 심사에 따라 선정이 될 수도 있고 안될 수도 있는 혜택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 현재 받고 있는 서비스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저는 국민내일배움카드가 '확인해보세요'에서 조회됐네요.

728x90
그리드형
LIST

댓글